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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란?
- 클래스라는 모양 틀을 만들고 생성자를 통해 객체로 생성한다.
- 특징
- 은닉성
- 숨길 내용은 내부에 감춤 (private)
- 숨기지 않을 내용은 외부에 공개 (public)
- 다형성
- Override를 통해 체계적, 안정적인 구현 가능
- 그룹을 통해 동시에 각각 맡은 작업을 실행하게 한다.
- 은닉성
- 객체 : 데이터와 기능이 클래스로 ‘캡슐화’된 컴퓨터 자원의 묶음
- 인터페이스(Interface)
- 메소드를 선언
- 다른 클래스가 인터페이스를 상속받는다.
- 부모의 변수와 메소드를 오버라이딩, 구현한다.
- 상속 : 물려 받는 것
- 인터페이스 : 장착 하는 것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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